교과운영
01
Problem-Orientation Learning
(문제 해결형 교육과 연구)
02
Global Co-Learning
(네트워크형 교육과 연구)
03
On-Offline Blended Learning
(융·복합 과학기술 정책 교육모델)
교과과정은 기초과정, 심화과정, 특화과정, 비교과 과정으로 구성되며, 특화과정은 3학점 수업 (이론 2학점+실습 1학점)으로 실습 과정에는 과학기술정책을 주제로 논의하는 시간으로 진행합니다.
정책과 특화 기술분야를 2트랙으로 10개 학과 20명의 전임교수가 강의에 참여하며 외부 과학기술정책 전문가의 참여로 30여 명(해외대학 교수 4명, 출연연 등 전문가 26명)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학생당 외부전문가 1:1 멘토를 지정, 맞춤식으로 교육 및 연구하며 분야간 협업연구, 학제간 융합연구, 산·학간 공동연구, 학·연간 정책연구로 이루어집니다.
가로로 스크롤 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.
교과목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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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초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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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화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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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통신정책 | 그린환경정책 | 첨단의료정책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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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화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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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교과과정 | SRC정책프로젝트(캡스톤디자인), 과학기술 정책세미나(정책살롱, 브런치백 세미나), 과학기술정책 인턴십 |